-
김경범님 : 컴파일 내용은 정말 흥미로운 부분이었고, 코드부분을 준비했는데 설명이 미흡했던 것 같아 아쉽다. 다음에 더 열심히 준비해 보도록 하겠다.
-
김지수님 : 준비하는 입장에서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과정이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다. 그런 부분에서 스터디가 유익한 것 같다.
-
김진억님 : 2장이 내용이 짧고 쉬운부분이라고 생각했는데, 잘못 알고 있는 것도 좀 있었고, 기본적인 내용이지만 더 자세히 설명하려고 하면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.
-
김소연님 : 스칼라 공부할 때 어려운 부분이 커링이었는데 왜 어려운지 이제 알게 된 것 같다. 공부하기 어려운 지점이 있는데, 확실히 물어보고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. 즐거웠습니다.
-
조동호님 : 이 책을 딱 3장까지 되었는데, 스터디 다시 시작해서 읽게 되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보니까 좀 새록새록하고 어렵고 재미있네요. 커링처럼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있었는데,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보다가 직접 사용해보니 내용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.
-
남석현님 : 스칼라 문법이 익숙하지 않아서 어려운 부분이 있다. 특히 커링이 어려웠는데 알 수 있어서 유익했다. 책에서 알 수 없는 컴파일 관련 내용은 흥미로운 부분이었다.